[시설 관리사] 취업현황을 알려드립니다. > 취업현황

본문 바로가기

 
취업현황

[시설 관리사] 취업현황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05회 작성일 16-03-21 22:36

본문

많은 분들의 후원과 응원으로 두드림 아카데미의 기쁜 취업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학생명: 황O우
입학일: 2014년 10월
자격증: 산업설비 (공조냉동)
이수과정: 춘천 폴리텍 산업설비사 과정 수료
취업처: 그린나래(주)-우정힐스 컨트리클럽


<<취업처 소개 및  주요 업무>>

주)그린나래는 1993년에 설립된 회사로 코오롱그룹 계열사·자회사입니다. 본지점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운전리에 위치하고 있으며,현재 명문회원제 골프장 천안 우정힐스 C.C 운영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은 국내에서도 굴직한 경기가 열리는 대표적인 클럽입니다.

이곳에 입사한  황O우학생은 시설관리(설비)팀과 함께  부대 서설을 관리하는 업무를 보게됩니다. 현재 8명이 한팀으로 한명의 직원과 함께 회사내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에 (사)해솔직업사관학교는 그린나래(주)-우정힐스 컨트리클럽과 상호 협조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3년간 Follow-Up 과정을 진행합니다. 이 곳에서 꿈과 전문성을 키우고 누군가에게 도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때 까지 두드림 아카데미는 최선을 다하여 학생들을
지도하고 교육하겠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언제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사)해솔직업사관학교 - 두드림아카데미 직원 일동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해솔직업사관학교 │ 고유번호 : 221-82-15595 │ (24455) 강원도 춘천시 백석골길22번길 14(퇴계동)
대표 : 김영우 │ TEL : 033-263-2878 │ E-mail : haesolschool@naver.com │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haesolschool.org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으로 보기